bigbanginside

G-Dragon – That XX

MV:

Romanized Lyric:
Uyeonhi gireul geotda ne namjal bwasseo (Yea i saw him)
Hoksina haetdeon nae yegami majasseo (I told you)
Nega jun banjireul ppaego hanjjogen paljjangeul kkigo
Geunyang yeogikkajiman malhalge (I don’t wanna hurt you)

Geunde ohiryeo neoneun naege hwareul nae (Why?)
Geuneun jeoldaero geureol riga eopdae (Sure you’’re right)
Naneun ne nunchil salpigo naega jal mot bon georago
Geurae neol wihae geojitmalhalge (I’m sorry)

Oh nal mollajuneun nega miwo i gidarimi sirheo
Geu son ije noheurago
Nega seulpeohal ttaemyeon naneun jugeul geotman gatdago baby

Geu saekkiboda naega motan ge mwoya
Dodaeche wae naneun gajil su eomneun geoya
Geu saekkineun neoreul saranghaneun ge anya
Eonjekkaji babogachi ulgoman isseul geoya

Neon geu saram yaegil hal ttaen haengbokhae boyeo (You look happy)
Ireokerado useuni joha boyeo (I’m happy)
Geureul jeongmal saranghandago machi yeongwonhalgeorago
Mitneun ne moseubi i don’t know what to say no more

Neoui chingudeul modu geureul jal ara (Yup they know)
Ppeonhi da boineungeol neoman wae mot bwa (It’’s you)
They say love is blind oh baby you so blind
Jebal heeojigireul baralge

Oh nal mollajuneun nega miwo i gidarimi sirheo
Geu son ije noheurago
Nega seulpeohal ttaemyeon naneun jugeul geotman gatdago baby

Geu saekkiboda naega motan ge mwoya
Dodaeche wae naneun gajil su eomneun geoya
Geu saekkineun neoreul saranghaneun ge anya
Eonjekkaji babogachi ulgoman isseul geoya

(Rap)
Bissan chae yeppeun ot gogeup reseutorang neon jal eoullyeo
Hajiman ne yeop geu xneun jeongmal anya neorangeun an eoullyeo
Ne apeseo geojitmisoreul jieumyeo ne bolgwa meoritgyeoreul manjimyeo
Sogeuron bunmyeong dareun yeojareul saenggakhae
Eojjeom geureol su inni joe gatae
Nega heullin nunmulmankeum naega deo jalhaejulge baby
Neo honja gamdanghal apeum naegedo jom nanwojullae baby
Na jom bwadallago geudae sarangi wae narangeol molla
Wae neoman molla

Geu saekkiboda naega motan ge mwoya
Dodaeche wae naneun gajil su eomneun geoya
Geu saekkineun neoreul saranghaneun ge anya
Eonjekkaji babogachi ulgoman isseul geoya

Geu saekkiboda naega motan ge mwoya
Dodaeche wae naneun gajil su eomneun geoya
Geu saekkineun neoreul saranghaneun ge anya
Eonjekkaji babogachi ulgoman isseul geoya

Source: kpoplyrics.net

English Translation Lyric:
I happened to see your man while walking Yea I saw him
It seems my assumptions were right I told you
Without the ring you gave him and with his arm linked

I’ll just tell you this much I don’t wanna hurt you
But you for some reason get mad at me Why
You say there’s no way he would do that Sure you’re right

I notice how you look and say I must have seen someone else
Yeah I’ll lie for you I’m sorry

Oh I hate that you don’t understand me
I don’t like waiting so let go

When you’re sad I feel like dying baby
What does that xx (=bastard/son of b**ch) have that I don’t
Why in the world can’t I have you

That xx doesn’t love you
How much longer are you just gonna cry stupidly
You look happy when you talk about that person

You look happy it looks good to see you laughing like this
I’m happy You say you really love him

You believe that it will last forever
I don’t know what to say no more
Your friends all know him well yup they know

Why are you the only one who can’t see when it’s so obvious It’s you
They say love is blind Oh baby you so blind
I’ll keep hoping that you two will separate

Oh I hate that you don’t understand me
I don’t like waiting so let go when you’re sad
When you’re sad I feel like dying baby

What does that xx have that I don’t
Why in the world can’t I have you
That xx doesn’t love you

How much longer are you just gonna cry stupidly
You fit with expensive cars pretty clothes luxurious restaurants
But that xx isn’t for you he doesn’t fit

He has a fake smile in front of you while touching your cheek and hair
Inside for sure he’s thinking of a different girl how could he do this it’s a sin

I’ll treat you better for all of the tears you’ve dropped baby
Can you share your pain with me that you’ve experienced alone baby

Just look at me why don’t you know that I’m your love why are you the only one who doesn’t know
What does that xx have that I don’t
Why in the world can’t I have you

That xx doesn’t love you
How much longer are you just gonna cry stupidly
What does that xx have that I don’t

Why in the world can’t I have you
That xx doesn’t love you
How much longer are you just gonna cry stupidly

Translated by: twitter.com/kristinekwak

MP3 Download

This entry was published on September 1, 2012 at 11:20 am. It’s filed under Audios, MV, Other Lyrics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Follow any comments here with the RSS feed for this post.

Tinggalkan Balasan

